한국 과자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는 항상 있습니다. Collie Bun의 이 기사를 읽고 고정관념을 깨고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알아야 할 한국 과자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한국에는 프랑스 과자가 없습니다.

한국에는 크루아상, 팽오 쇼콜라, 마카롱, 가토, 브리오슈 등 다양한 프랑스 패스트리가 있습니다. 프랑스 패스트리의 기원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프랑스 빵은 프랑스 혁명을 일으킨 프랑스인에 의해 유럽으로 옮겨졌습니다. 사실, 최초의 페이스트리 중 일부는 Michel Tatin이라는 제빵사가 발명했습니다. 1762년 그는 유명한 프랑스 빵을 발명했습니다. 1808년, 프랑스 제빵사들이 최초의 크루아상을 파리로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한국에는 프랑스 과자가 없습니다. 서울에는 프렌치 페이스트리 가게가 많지만 모두 강남과 강남구에 있습니다. 서울 최고의 프렌치 페이스트리를 찾고 있다면 그 지역에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2. 한국에는 한국 과자가 없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한국은 제과 산업에서 큰 나라가 아닙니다. 달달한 한식 메뉴는 많이 볼 수 있지만, 달달한 한식 과자는 많지 않다. 그러나 한국의 제과 산업은 매우 젊고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1. 계란을 많이 넣어

만든다 한국 과자는 계란을 많이 넣어 만든다는 오해가 있다. 이것은 계란 자체가 한국 과자의 주재료가 아니기 때문에 잘못된 것입니다. 대신 계란은 팽창제로 사용되며 페이스트리에서 거품 같은 질감을 만듭니다.

한국 과자의 주재료는 밀가루, 물, 소금, 설탕입니다. 한국 과자의 재료는 모든 식료품 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 달지 않다

한국 과자에 대한 또 다른 오해는 달지 않다는 것이다. 한국 과자는 사실 달다. 설탕과 당 알코올이 사용되기 때문에 달콤합니다. 당 알코올은 설탕보다 덜 단맛이 나는 설탕 유사 물질입니다. 설탕알코올은 한국의 패스트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료입니다.

특정 페이스트리가 달콤한지 아닌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재료 목록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성분 목록에 설탕이나 설탕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으면 패스트리가 달콤한 것입니다.

3. 버터를 듬뿍 넣어 만든다

한국 과자에 대한 또 다른 오해는 버터를 많이 쓴다는 것이다. 이것은 한국 과자에 버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잘못된 것입니다.

3. 짜장면과 짜장국수는 한국의 간식으로 여겨진다.

4. 한국 식료품점에서는 살 수 없습니다.

5. 짜장면과 짜장국수는 쌀가루로 만든다.

6. 글루텐 알러지가 있으신 분은 드시면 안됩니다.

7. 짜장면과 짜장국수는 타피오카 가루로 만든다.

8. 미국에서는 살 수 없습니다.

9. 짜장면과 짜장국수는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다.

10. 한국 식료품점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1.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과자는 짜장면과 짜장국수다.

colliebun Blo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